[인도] 타타모터스, 향후 여성의 수요를 확대시키는데 주력할 방침
소형차 나노차량 소유자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 10/11년도 14% 대비 15/16년에 23%까지 확대돼
민서연 기자
2016-04-27 오후 5:53:20
인도 타타모터스는 향후 여성의 수요를 확대시키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타타모터스 차량 보유자 중 여성의 비율은 17% 수준에 불과하다.

타타모터스의 소형차 'Nano GenX'가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쇄신하고 '스마트시티를 위한 자동차'라는 이미지를 인식시켜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나노차량 소유자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이 10/11년도(10년 4월~11년 3월) 14% 대비 15/16년에는 23%까지 확대됐다고 주장했다.

자동변속기와 파워스티어링을 탑재하고 여성 취향의 색상을 추가한 것이 주요인이라고 판단했다. 또한 여성잡지에 기사형식의 광고를 게재하고 미국계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와 제휴하는 등 어머니 층에도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Nano GenX (출처 : 타타모터스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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