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메트로 브랜드, 2021 회계연도 4분기 총 순수익 10억850만루피
민서연 기자
2022-01-17
인도 다양한 브랜드 신발 소매체인업인 메트로 브랜드(Metro Brands)에 따르면 2021 회계연도 4분기 총 순수익은 10억850만루피로 집계됐다.

2020 회계연도 동기간 순수익 6억5220만루피와 대비해 54.63% 증가했다. 운영 전체 매출은 48억3770만루피로 2020 회계연도 동기간 30억4210만루피 대비 59.02% 상승했다.

중국발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전자상거래와 옴니채널 사업 성장률이 지속적으로 유지된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 국내 140개 도시에 상점 629곳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글로벌 신발 브랜드인 핏플랍(FitFlop)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맺었다. 핏플랍은 글로벌 60개국 이상에 판매되고 있으며 메트로 브랜드는 지난 4년간 국내 판매기업이었다.

▲메트로 브랜드(Metro Brands)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