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 딜로이트, 백화점들이 구조적인 판매전략 수정해야
영국 글로벌 회계법인인 딜로이트(Deloitte)에 따르면 오스트레일리아의 백화점들이 온라인시장과의 연계성을 유지하기 위해 구조적인 판매전략을 수정해야 할 것으로 전망된다.
2019년 3월분기 주요 백화점인 마이어(Myer), 데이비드존스(David Jones) 등의 소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소비자들이 과거처럼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2018년 제품 가격을 2.5% 인하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2019년 3월분기 백화점 및 할인백화점의 판매량은 1.2% 감소했다.
정부의 세금 감면으로 인해 고가제품의 판매가 증가했지만 추세를 역전시키지는 못했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구매의 편리성때문에 백화점에서의 쇼핑을 선호하지 않는 추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데이비드존스(David Jones) 홈페이지
2019년 3월분기 주요 백화점인 마이어(Myer), 데이비드존스(David Jones) 등의 소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소비자들이 과거처럼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2018년 제품 가격을 2.5% 인하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2019년 3월분기 백화점 및 할인백화점의 판매량은 1.2% 감소했다.
정부의 세금 감면으로 인해 고가제품의 판매가 증가했지만 추세를 역전시키지는 못했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구매의 편리성때문에 백화점에서의 쇼핑을 선호하지 않는 추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데이비드존스(David Jones)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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